강남오피 vs 부천휴게텔 핫플레이스 10곳

지나온 길

오피스걸을 만나고싶어요.. 강남이나 기타 서울권 오피 추천좀 부탁합니다.

오피스걸이라… 일본야동에도 한장르가 있지요. OL이라는 오피스레이디~~ 이런 코스프레같은 아가씨를 오피스텔에서 은밀하게 밀애를 즐기는 것.. 오피스걸들은 대체적으로 서비스는 없고 애인모드컨셉으로 연애를 즐기는 곳입니다.
지금은 우후죽순처럼 많이 생기고 없어집니다. 강남이 아무래도 입지여건이 좋아서 많이 분포되어있고 와꾸도 괜찮습니다.
수도권으로는 신도시를 기점으로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강남과 인접한 분당권,성남권이 두각을 나타내고있고
일산과 부천…그리고 인천에도 많이 있습니다.

부천휴게텔도 많은걸로 알고있는데요. 추천좀해주세요

부천에도 중동신도시위주로 번화가에 많이 분포되어있습니다. 부천에서 대표적인 업장은 부천휴게텔(델마),부천휴게텔(자기야),부천휴게텔(오렌지) 등등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강남이상 아가씨들 마인드와 서비스가 훨씬 좋은 업장도 있습니다.

내상방지용 가이드라인

논현동유흥 분위기는 어떤가!?

논현유흥정보

논현동은 업장들이 몰려있지않습니다. 각각 흩어져있는데요

이쪽은 예전부터 먹자골목으로 형성되어 많은 먹거리와 젊음의 활기가 끊이질 않는 곳으로 유명하죠.

일반인들과 강남유흥정보 관계자들이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형성된 몇 안되는 화류계와 일반계의 사람들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런피플이라는 안마사이트에서도 소개된 내용을 보자면

업소 아가씨들과 손님들의 만남이 가장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해 가며 하얗게 태우는 강남에서 밤이 가장 핫한 곳이죠.

대표적인 업장은 나누리병원 건너편의 겐조안마, 강남구청역뒷편의 에이스안마,피쉬안마, 청담동근처의 지장수안마(구 수안보),그리고 뉴에비

앙안마들이 대표적인 논현라인의 안마들이 되겠습니다.